J martin

저지 드레드 (Dredd) - 군더더기 없이 묵직하면서 화끈한 액션을 선사하다. 본문

영화 (Movie)

저지 드레드 (Dredd) - 군더더기 없이 묵직하면서 화끈한 액션을 선사하다.

Seth 2020. 3. 27. 17:28
반응형

저지 드레드 Dredd

저지 드레드 (Dredd)

액션, SF  /  영국  /  2012년
감독 : 피트 트레비스
출연 : 칼 어번, 올리비아 썰비, 제이슨 코프 외.
[네이버 영화정보]

먼 미래, 세상은 폐허가 되고 사람들은 거대한 도시 메가 시티에 모여 삶을 연명한다. 
이곳은 정부도 통치자도 없는 곳으로 모든 범죄는 무방비로 노출 된다. 
하지만 메가 시티에도 법을 집행하기 위한 자들이 있으니 그들을 
저지 - 심판자라 부르며 그 중 가장 뛰어난 자가 바로 심판자 드레드이다. 
드레드는 초능력을 소유한 신입 파트너 앤더슨과 함께 모든 불법의 근원지 피치트리로 향한다.
 200층의 위용을 자랑하는 제국은 그들을 맞이해 건물을 봉쇄하고 전쟁을 준비하는데...

'실베스터 스텔론' 형님 주연의 '져지 드레드(Judge Dredd, 1995)' 가 1995년 있었다.
1995년 작품의 경우 인기 배우와 SF, 관람층을 고려해서인지 개인적으로 어딘지 모르게 아쉬웠던 작품이었다.

2012년 같은 소재의 '저지 드레드 (Dredd)' 는 심플하게 액션에 집중하여,
개인적으로 기대 이상의 재미를 선사해 주었다.
(단, R등급 영화로 보는 관객에 따라 잔혹해 보일 수 있는 장면들이 간혹 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묵직하면서 화끈한 액션으로,
시원한 액션이 고픈 이들에게..

이 영화를 보고 있으면, 당연히 생각나는 영화가 하나 있다.
인도네시아 액션을 널리 알려준 "레이드 : 첫번째 습격(The Raid: Redemption, 2011)"..
"저지 드레드" 를 재미있게 본 관객이라면 "레이드" 역시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반응형
※ 본 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